본문 바로가기
생각하는 인생/생활정보

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및 명령어 사용법 자세히 살펴보기

by ★1 2020. 7. 6.
반응형

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및 명령어에 대한 사용방법을 오늘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스코드는 게임유저들이 헤드폰으로 통화하면서 무료로 채팅과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간편한 도구이지요. 


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및 명령어 사용법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및 명령어 사용법



디스코드의 특징과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디스코드(discord)란?

디스코드란, 2015년 경에 MOBA의 게임인 Fates Forever를 지원키 위해서 제작된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온라인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고 있으며 사용이 간편하면서 성능이 좋아서 많이 사용하게 되었다네요. 



디스코드의 주요특징은 만능채팅 프로그램이면서 기능이 무료라는 것입니다. 보안과 서버의 안정성이 뛰어나면서 모바일도 지원해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지요. 


사용해보면 아시겠지만 디자인도 상당히 세련되고 깔끔하면서 사용법도 간단하고 특히 관리가 편합니다. 보이스챗의 음질도 썩 훌륭하네요.  


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및 명령어 사용법디스코드 홈페이지 !



■ 디스코드 노래봇 추가하는 방법

디스코드를 추가하려면 맨 먼저 해당 사이트에가서 윈도우버젼 실행파일을 다운로드 해줍니다. 설치를 하시고 바탕화면의 디스코드를 실행해 접속해야하지요. 회원가입을 먼저 하십니다. 


+ 플러스버튼의 서버추가하기를 클릭하세요. 두가지 버튼이 보이는데 서버만들기와 서버참가하기가 있습니다. 당연히 서버만들기를 눌러줍니다. 



기본적인 노래봇을 추가하려면 다운로드 페이지가 따로 있는데요. 바로 bots.ondiscord.xyz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제일 인기있는 리듬봇(Rythm Bot)의 Add to Server를 클릭해서 추가합니다. 


이때 본인의 이메일 계정에서 인증을 한번 해야만 디스코드 홈페이지에 제대로 추가가되지요. 추가된 리듬봇을 확인하시고 바로 사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및 명령어 사용법가장 많이 사용하는 노래봇인 리듬봇!



노래봇(Music Bots)의 종류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 종류들을 아래에 표시를 해두었네요. 보시고 마음에 드는 노래봇을 추가해보시면 되겠습니다. 


Ear Tensifier, FredBoat, Benny, Mirai, Rythm,

MEE6, Hydra, Octave, Vinny,
Purity, Ayana, Lopez, Neeko, Sx Bot, Kashima,

YouTube, Dyno, RAD, Rocco OST, MagiBot

Deadpool, Mantaro, Vexera, Amanda, RickBot,

Yoshi, Melijn, Daisuke, Alfred, LewdBot, Lofi Radio,

PenguBot, Strodl Bot, MallardBot, Radio Bot 등등 총 약 150여개 정도의 노래봇이

있습니다.


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및 명령어 사용법* 노래봇을 추가하면 디스코드로 재로인해야 합니다.



■ 디스코드 Rythm Bot(리듬 봇) 노래 명령어

리듬 봇의 노래를 듣기 위해서는 채팅창에 특별한 명령어를 입력해야만 하는데요. 다양한 노래봇들이 존재하지만 아래는 리듬 노래봇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명령문은 당연히 영어로 되어있고 영어단어 앞에 느낌표와 함께 같이 사용하며, 종류가 많지만 그 중에서 꼭 필요한 명령어들만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아래의 명령어들을 참조해보세요. 


!play : 바로 재생하기 

!search : 노래 검색하기 

!pause : 현재 재생 노래 일시 중지하기 

!np : 현재 재생중인 노래 표시하기

!skip : 다음 노래로 건너뛰기

!seek : 재생중인 노래 탐색하기 

!loopqueue : 노래 전체 계속 반복하기

!loop : 현재 재생중인 노래 계속 반복하기

!volume : 봇의 음량을 조정하기

!rewind : 되감기

!shuffle : 노래 랜덤형식으로 듣기

!lyrics : 노래 가사 보기


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및 명령어 사용법* 노래봇 추가후 로긴시 권한설정 체크및 이메일인증을 해주세요.



* 위와같이 디스코드 노래봇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온라인상의 생활이 대세인 요즈음 디스코드 무료 노래봇으로 게임도 즐기고 음악도 감상하는 즐거운 생활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유익한 정보 더보기 

 국군복지포탈 최대 혜택 및 사용 예약방법 한눈에 알아보기!

 ☞ 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체험하는 간편한 사용방법!

 ☞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이지웰 복지점수 및 복지포인트 효과적 활용법!

 ☞ 2020년 요양보호사 자격증 시험일정, 교육원 정보!.. 시험대비 요령!

반응형

댓글